제품소개

Products

조명제어장치
PCL 통신 기반 LED 조명 제어장치 (LED Dimming Control Device)는 안전운영 및 에너지 절약과 기존시설 이용을 개선하고자
고신뢰성을 갖는 Microprocessor를 채택하여 다용도의 고도화된 기능과 그의 변경이 용이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.
도로터널의 입구부 완화조명, 내부 기본조명 및 접속도로에 설치된 유도등(가로등)의 점ㆍ소등을 터널입구의 야외조도(일광조도)에 따라 감응제어는 물론
실시간 제어가 가능하여 도로 이용자의 안전 및 에너지 절약과 유지보수를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PLC(Power Line Communication) 방식을 이용하여 개별 조명을 제어하고 전용회선을 이용하여 광역 관리 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.

PLC 통신 기반 LED 조명제어장치

※ 제품특성

- 조도의 변화량을 정밀 제어하여 8단계 이상 변화량을 출력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.

- 각 지역 제어기의 점소등 상태 및 현장정보를 일정 장소에서 전용회선을 사용 원방감시 및 통제할 수 있습니다.

- System의 고장시 터널 조명등의 소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A System과 B System으로 자동 전환되어 정상 작동되며 외부에 경보 신호를 보내어 고장 상태를 조기 발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
- 야외조도의 급격한 변화에 따라 터널내의 조명용 램프가 단시간에 점ㆍ소등이 이루어지므로 수명 단축을 방지하기 위한 점ㆍ소등 시간을 확보하는 지연내부 회로가 구성되어야 하며 Control Panel에서 사용자가 직접 지연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- 입구부 야외조도(일광조도)에 따라 터널 입구의 완화조명 및 내부조명의 감응제어가 가능합니다.

- LED 또는 액정을 사용하며 다양한 Data를 Display 및 판독이 용이하며 모든 기능을 주제어부에 사용자가 설정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- 주제어부의 모든 기능은 LED로 표시하여야 하며 또한 A System 와 B System으로 구분되어 LED 모니터 하고 수동버튼은 조광형 표시버튼을 사용하여야 합니다.

- 주제어 Control Unit 에서는 각 출력 단계의 점등시간을 월별로 적산할 수 있는 기능이 내장되어야 합니다.

- 주제어부는 메모리의 이상검출, CPU 이상 검출 및 리틀 밧데리 LOW상태, 자기진단 기능이 내장되어야 합니다.

- 주제어부의 모든 동작은 LED로 표시되어야 합니다.

기능
P.L A System과 B System의 전원 표시 Lamp
FUSE A system과 B System의 전원 Fuse
전원 A System과 B System의 ON-OFF
전원콘넥타 A System과 B System의 콘넥타
경보출력 콘넥타 A System과 B System으로 전환됨과 동시에 경보 신호 출력이 ON되는 기능이어야 한다.
Reset A System의 고장시 B System물 ON 상택로 B System 고장시 A System을 ON 상태로 전환시 Reset를 동작하면 A System 의로 전환 동작하는 기능이어야 한다.
AUTO/MAN 기능 자동 설정기능 및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어야 한다.
Sensor A System과 B System의 조도센서가 분리되어 외부에서 검출하여 입력되는 콘넥타이어야 한다.
COMM. 중앙컴퓨터와 통신할 수 있는 통신 콘넥타이어야 한다.
OUT PUT 터널 자동 점멸기 회로별 출력을 내보내는 AC 220V 출력이어야 한다.
Monitor 터널 자동 점멸기 동작상태를 A System과 B System을 구분하여 점소등 상태를 표기하는 표시등이어야 한다.
Manual 터널 자동 점멸기의 동작상태에서 한 Channel 씩 ON, OFF 상태 및 동작 시험하는 보턴 스위치이어야 한다.
CPU UNIT 사양
제어방식 Synchronous Scan 방식
메모리 용량 8K Word
인터페이스 방식 RS - 232C
동작표시 LED점등 표시
자기진단지능 메모리 이상 검출, 리틀 밧데리 이상유무 검출 기능이 있어야 한다.
전원전압 AC l15V/230V, 47 - 63㎐
전원전압 변동범위 AC 85 - 125V/170V - 264V
사용주위온도 -34℃ ~74℃
사용주위습도 10 - 90% 이슬이 맺히지 않는 것
내노이즈 노이즈 전압 1500Vp-p, 노이즈 폭 1 us(Noise Simulator에 의함)
내전압 외부 단자와 케이스간 AC 1500Vp-p 1분간
절연저항 외부 단자와 케이스간 DC 500 Megger 10㏁ 이상
접지 전원 및 외함 접지
Fuse 정격 125V 1A
전원 모듈 사양
입력전압 AC 85V - 130V, AC 170 - 260V 입력전류 0.65A 이하 (110V) 0.35A 이하 (220V)
주파수 47 - 63Hz 출력전류용량 5V 2.5A 12V 2.5A
입, 출력 모듈 사양
절연방식 OPTO Coupler 절연 OPTO Coupler 절연 DC 12V - 24V
정격입력전류 5mA - 13mA 응답시간 OFF - ON 1mS 이하
내부소비전류 DC 5V, 140mA 절연전압 2500V rms

전라남도 함평군 함평읍 남일길 101-2 | 대표자 : 김환욱

전화번호 : 062-974-4100~1 | 팩스번호 : 062-974-4102 | 이메일 : samw@samw.kr